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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슬리 브랜드 디자인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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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양진 2021. 12. 6.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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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슬리는 세무 상담이 필요한 의뢰인과 고객을 만나고자 하는 세무 전문가들을

쉽고 편하게 연결시켜 주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택슬리와 처음 마주하는,

모든 접점에서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디자인 가이드를 정합니다. 

 


로고

로고는 웹사이트, 외부 배포용 콘텐츠, IR 자료 등에 사용되어 택슬리의 브랜드 이미지 전달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형태가 변형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활용해야 합니다.

매체 그리고 로고가 놓여지는 배경을 확인 후 적합한 형태와 컬러를 사용합니다.

 

 

로고타입(기본형) 

택슬리 사이트 내부에선 로고타입만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시그니처 로고 (아이콘과 결합된 형태)  

외부 배포용 자료에는 조금 더 강한 인상을 주기 위해 아이콘과 결합된

시그니처형 로고를 사용합니다. 기본은 영문 결합형으로 하되,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하는 매체의 경우 판단에 따라 한글 결합형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컬러

특정 컬러톤을 반복해서 보여주는 것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전문적이면서 동시에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서, 블루톤이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스카이 블루를 메인으로 하고 모든 페이지에서 비슷한 컬러톤을 유지함으로써 

사용자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킵니다.

 

 

파레트

연하고 진한 베리에이션을 정하여 정보의 위계에 따라 사용합니다.

메인컬러는 버튼이나 중요한 아이콘 등 포인트로만 사용하여 사용자의 눈에 띄도록 합니다. 

 

 


타이포그래피

지정 서체는 Spoqa Han Sans Neo로 NotoSans를 웹용으로 가볍게 만든 서체입니다. 

단정하면서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산세리프 서체입니다. 

*단 SNS 컨텐츠나 광고 이미지 제작 시에는 브랜드의 톤앤매너를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다른 폰트도 사용하도록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은 택슬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서비스가 제공하는 

기능과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컬러는 택슬리의 컬러 파레트를 꼭 지키고

외곽선의 두께와 곡선적인 느낌을 반드시 유지하도록 합니다.

 

 


아이콘

아이콘은 텍스트만으론 한번에 식별이 어려운 버튼 등에 사용하여 

좀 더 직관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형태로 만들어져야 하며, 

동시에 브랜드의 이미지도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이콘은 택슬리의 파비콘(%)형태와

유사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직선적이고 두꺼운 라인으로 제작하되 꺾이는 부분에는 라운드를 줘서

다른 디자인들과 통일성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IT기술을 통해
사람과 사람의 연결을 돕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서비스를 만들어 갑니다.

브릿지코드(BRIDGE CODE)는 대기업 및 금융업 종사자들과 함께 시작, 팀은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깊은 노하우를 보유중에 있습니다. 국내 리걸테크 및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사람과 사람의 연결"을 기술을 통해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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